본 사이트는 Chrome, Internet Explorer 11 이상의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필독 서비스를 100% 이용하기 위해선 IE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Chrome을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자세히 보기

운영가이드

광고 플랫폼 기본 운영 정책

1. 계정

  1. 한 캠페인 당 캠페인 관리자 계정은 1개만 발급하는 것이 원칙이며, 캠페인 사용자 계정은 갯수 제한이 없음

2. 과금방식

  1. CPM : 기본 과금 방식으로 노출당 단가를 산정하는 방식
  2. CPA : 특정 행동 또는 결과에 따라 과금하는 방식
  3. Bidding : 단가 입찰 방식

3. 판매 정책

  1. 광고 판매정책은 약정과 비약정 2가지로 적용 가능하며, 할인은 약정 상품에만 적용이 가능하다

4. 소재 검수

  1. 의약품 : 의약품 광고의 경우 심의 번호 입력이 필수이며, 심의 번호 확인을 통하여 소재 검수를 대체함. 플랫폼 관리자의 별도 승인은 필요하지 않음
  2. 의약품 외 : 의약품 이외 광고의 경우 플랫폼 관리자의 검수를 통한 승인이 필요함

5. 결제방식

  1. 선불 : 충전 기능을 통해 충전된 금액 범위 내에서 집행 가능
  2. 후불 : 사전에 터울과 별도로 협의된 업체에 한해서 진행 가능, 캠페인 단위로 세금계산서 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