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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 ADPs의 타게팅 조건은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ADPs 광고는 처방전 정보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기존에 없었던 질병, 약, 드럭머거와 같은 건강 관련 정보 타게팅이 가능하며,

    기존의 디지털 광고처럼 성별, 연령, 지역, 시간등의 기본적인 타게팅도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약국에서 출력되는 복약안내문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므로 매우 정교한 지역 타게팅이 가능하며,

    제품이 판매중인 매장만 타게팅 하는 방법도 가능하기 때문에 실질적인 매출에 바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매우 효율적인 광고 매체입니다.

  • 질병 타게팅은 어떻게 가능한건가요?

    ADPs 광고는 복약안내문에 노출되는 광고로, 처방전으로부터 복약안내문 생성에 필요한 정보를 받아오게됩니다.

     

    이때, 처방전에 질병코드가 기재되어 있는 경우 그 질병코드를 기준으로 적용하게되며,

    처방전에 질병코드가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처방 약의 성분에 따라 부여된 질병코드 정보를 분석하여 질병을 산출하게 됩니다.

     

    ADPs 광고의 질병 타게팅은 이러한 질병 정보를 바탕으로 타게팅을 적용하고 있으며,

    질병타게팅은 세분화된 질병코드로 타게팅을 하는 방법과 진료과별 주요 질환 명칭으로 타게팅하는 방법 2가지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 캠페인 중간에 타케팅 조건 변경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단, 달라진 타게팅 조건에 따른 별도 리포트는 제공되지 않으니, 

    정확한 타게팅 조건별 리포트를 원하실 경우 기존 캠페인을 중단하시고 새로 캠페인을 등록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드럭머거 타케팅이란 무엇인가요?

    드럭머거란 장기간 복용하는 약물이 오히려 인체 필수 영양소를 고갈시키는 현상을 말합니다.

     

    드럭머거 타게팅은 드럭머거 매칭 광고 상품에만 적용 가능한 타게팅 조건으로 특정 영양소 보충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보조식품 광고주에게 매우 유용한 광고입니다.

  • 질병 타케팅의 분류 기준은 무엇이며, 어떤 수준까지 가능한가요?

    ADPs의 질병타게팅은 통계청 기준 질병 분류(KCD7)를 지준으로 적용하고 있으며, KCD7 기준 3단계 정보까지 타게팅이 가능합니다.

     

    예) 고혈압 : "IX."순환계통의"질환">"고혈압성"질환">"본태성(원발성) 고혈압"
         당뇨병 : "IV."내분비,"영양"및"대사"질환">"당뇨병">"2형 당뇨병"